2020 

Jordan Family Week  

Brand Campaign

Client Jordan | Brand Campaign

Background

북유럽 No.1 오랄 케어 브랜드 JORDAN은 조르단 패밀리에게 다양한 경험을 전달하고자 매년 오프라인 패밀리데이를 진행해왔습니다. 그러나 Covid-19로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웠던 2020년, 우리는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여야만 했습니다.


How we break the gap

Gap between brand and market

오프라인이 불가하니 온라인으로 행사를 해야 하는 건 필연적인 선택이었지만 우리는 그 속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냈습니다. 패밀리들을 위한 행사였지만, 참가하지 못한 패밀리들에게는 아쉬움이 남았던 패밀리’데이’. 그렇다면 어떻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축제의 장을 만들 수 있을까? TWC의 답은 패밀리’위크’. 우리는 여기에 ‘조르단 산타와 함께하는 선물 가득한 일주일’이라는 콘셉트를 더해 캠페인을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Gap Between Brand and Consumer
일반적인 캠페인은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원하는 메시지를 일 방향적으로 전달하게 되지만, 브랜드와 소비자의 Gap을 좁히기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TWC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양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만들고자 캠페인 인식과 참여, 제품 구매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하나의 Journey를 구상하였습니다. 메인 프로그램인 소통형 라이브 토크, 생방송 브랜드 퀴즈쇼를 비롯하여 조르단 친환경 패키지와 미디어 광고(FBIG, Kakao, Community, Influencer, 오프라인 유통매체)를 함께 집행하였으며, 사전·사후 설문조사를 통해 상호 간의 시너지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Visible impact

2020 조르단 패밀리 위크에는 총 3천여 명의 패밀리들이 참여해 함께 선물 가득한 일주일을 만들어 나갔습니다. 이중 97.9%의 참가자가 조르단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했고, 98%의 참가자는 조르단에 대한 구매 의사가 있다고 응답하였습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시기였지만 TWC는 위기를 기회로, 조르단은 기회를 발판으로 브랜드와 소비자의 Gap을 뛰어넘었습니다.


2020 Jordan Family Week

Brand Campaign


Client | Jordan

Brand campaign | TWC

© 2020 The.Watermelon TW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