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BLING

Project Brand renewal

Client Wingbling

Background

여성 쇼핑몰 ZIGZAG 액세서리 부문 1위 미디어커머스 브랜드 WINGBLING. 향후 타겟층을 확장하여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액세서리 브랜드로 성장하고 내부 임직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구축하고자 브랜드 전략을 새롭게 수립하고 비주얼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How we break the gap

Gap between brand and market

WINGBLING은 ‘반짝이고 화려한’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는 반면, 주얼리 시장은 큐빅 소재의 하락과 심플한 디자인 선호로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기존 WINGBLING 브랜드에 소비자가 요구하는 일상성을 반영한 TWC의 재해석을 통하여 새로운 브랜드의 방향성을 도출하였습니다.


Gap between brand and experience

WINGBLING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최종 접점인 제품 패키지에서의 만족감 개선을 위하여 일관된 비주얼 시스템 아래 제품 형태를 고려한 다양한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구성 요소를 개발하였습니다.


Visible impact

‘각자가 지닌 외면과 내면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생각한다’는 WINGBLING의 철학을 바탕으로 당신의 오늘을 더 빛나게 하여, 일상에서의 Real Beauty를 완성한다는 브랜드의 비전과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습니다. 더불어, 브랜드 네임에서 착안한 ‘날개’와 주얼리의 ‘반짝임, 빛’ 모티브를 절제된 형태로 표현하여 WINGBLING의 로고와 고객 접점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개발하였습니다.

ⓒ TWC Corp.

04782  8F, 11, Yeonmujang 7-gil, Seongdong-gu, Seoul 

Facebook   |   Instagram